전세계에 300개..한정판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 시작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가 자사의 신작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의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스킨이 프린트된 한정판 아이패드 미니 300개를 증정한다.

하스스톤
하스스톤

'하스스톤'의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낙스라마스의 저주' 출시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7월25일부터 8월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을 처음 접하는 이들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하스스톤 스킨이 새겨진 특별 제작한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15일 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0대의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경품으로 준비된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의 모델명은 iPad mini Retina 디스플레이 Wi-Fi 16GB로, 뒷면에 10가지 각기 다른 하스스톤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고 블리자드 측은 설명했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늘(24일)부터 PC방에서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매일 100골드를 지급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골드를 획득해 낙스라마스의 저주를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정판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 에서 25일 부터, PC방 접속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4866137/)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