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무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게임 '신무 for Kakao'의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지난달 말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이후 인기 게임 순위 및 최고 매출 순위에서 10위권 내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 상승세 힘입어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 된 진화 및 합성 시스템의 리뉴얼, 수십 여종에 달하는 무기, 장신구 추가, 이용자 편의를 배려한 UI(User Interface) 및 대규모 최적화 작업 등으로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신무의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2성부터 4성 무기 진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6만골드를 지급하며, 해당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넥서스 7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7월 27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등급별 진화석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무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무 이미지
신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