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개의 마구볼을 잡아라!' 마구마구 2014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블루페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014 for Kakao’(이하 마구마구 2014)에 게이머 커뮤니티 ‘클럽’과 신규 게임 모드 ‘3대3 클럽 대항전’ 등이 추가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실시했다.

‘마구마구2014'는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의 캐릭터와 주요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출시 된 야구 모바일게임이다.

이번에 추가된 ‘클럽’은 게이머들의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을 돕기 위해 게임 내에 마련한 모임 장소로 선호 구단, 지역에 따라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가입할 수 있다.

또한, 3대3 클럽 대항전은 같은 클럽에 속해 있는 다른 게이머 두 명과 팀을 이뤄 다른 클럽과 승부를 펼치는 새로운 콘텐츠로, 자신이 선택한 팀원들의 경기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진행되는 총 세 번의 게임 중 더 많은 승수를 쌓을 경우 최종 승리하게 된다.

시합을 통해 소속 클럽의 레벨을 올리면 클럽 상점에서 자신이 모은 점수를 사용해 KBO 10배 뽑기권, 플래티넘카드 뽑기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과 27일 오후 6시 ‘마구마구2014’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 등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구볼을 100개씩 선물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클럽의 리더가 되면 회원 관리는 기본이고 다양한 부가 시설을 만들어 클럽을 발전 시키는 등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주말 ‘마구마구2014’가 선물하는 총 200개의 마구볼도 절대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2014’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9ma92013)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구마구 2014
마구마구 20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