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츠 디펜스, 오픈 기념해 풍성한 혜택 준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디펜스 게임 '플랜츠 디펜스 for Kakao'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우선 8월 5일까지 플랜츠 디펜스에 처음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초반 플레이에 도움이 될 골드를 100% 지급하고, 해당 기간 내에 최초 결제 시 게임 내 캐시인 '도토리'를 2배로 지급하는 '1+1 추가 도토으리 찬스!' 이벤트를 연다.

또한 플랜츠 디펜스의 리뷰를 남기면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체리' 100개를 선물하고, 이벤트 종료인 5일까지 누적 평점이 4.5 이상인 경우 평점을 남긴 전원에게 도토리 1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월 21일까지 10, 20, 30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도토리, 체리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11시부터 13시까지, 20시부터 22시까지 각각 2시간 동안 접속만해도 골드가 주어지는 '골드 타임' 이벤트도 연다.

한편, 매일 체리 10개를 얻을 수 있는 출석 보상 외에도 상시 이벤트로 친구 초대와 PVP 랭킹 대전 또한 진행 중이다. 플랜츠 디펜스는 현재 안드로이드로 출시되어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받을 수 있다.

플랜츠 디펜스 이미지
플랜츠 디펜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