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을 카카오에서 만나다! 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의 카카오 버전 '영웅의 군단 for Kakao' 를 금일(29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웅의 군단 for Kakao'는 안드로이드OS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의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8월 25일까지 ‘영웅의 군단 for Kakao’에서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 횟수에 따라 ‘5성 영웅 티파레트(50레벨)’, ‘시즌3 영웅 티켓(플래티넘 또는 골드)’, ‘5만 골드’ 등을 차등 지급하며, 4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에 이어 ‘에이핑크’를 발탁하고 금일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군,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다양한 재미요소를 통해 ‘영웅의 군단’을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홍보모델 공개를 기념해 별도 공지 시까지 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걸스데이 티켓’을, 30레벨을 달성할 경우 ‘에이핑크 티켓 교환권’이 각각 선물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14명에게 스마트워치 ‘삼성 기어 라이브(Gear Live)’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h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 군단 카카오
영웅의 군단 카카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