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 신작 SNG '판타지매니아' 출시

골프존 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은 옐로에그(대표 박상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모바일게임 ‘판타지매니아 for Kakao’ (이하 판타지매니아)를 구글 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판타지매니아’는 ‘복수하기’ 시스템을 통해 자신을 침략한 상대를 친구에게 공격 의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등 독특한 게임콘텐츠를 지닌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이다.

특히, 16종의 개성있는 영웅과 공격형, 방어형, 생산형 등 다양한 건물 건설을 통해 자신만의 영지를 운영할 수 있으며, 다양한 특성과 개성을 보유한 영웅과 유닛을 전략적으로 생산 및 배치하여 타 영지와의 전투, 캠페인 등 게임 내 다양하게 마련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골프존 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11일까지 영웅 레벨 달성, 침략랭킹, 캠페인 단계달성 등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톡 친구 40명 초대, 접속, 오픈 기념 게임 버프, 커뮤니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골프존 엔터테인먼트의 백재완 본부장은 “판타지매니아는 복수 시스템과 영웅 시스템을 기반으로 영지 전투, 캠페인 콘텐츠가 함께 잘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모바일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영웅의 추가와 커뮤니티의 강화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타지매니아’공식 커뮤니티( http://goo.gl/U27ui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타지매니아
판타지매니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