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전 헌터' 이용자 간담회 열고 신규 캐릭터 3종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지난 26일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파이러츠 이용자 간담회
파이러츠 이용자 간담회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에 참여했던 이용자들 중 50명을 선발해 진행했다.

약 21만 명의 이용자가 참가한 첫 테스트는 지난 7월 7일부터 19일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됐고 색다른 게임성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정식 출시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간담회는 개선 사항 및 추가 예정 콘텐츠 발표를 시작으로 넷마블 직원들과 함께하는 토론의 시간, 경품 추첨, 이벤트 매치 순으로 4시간 가량 진행됐다.

파이러츠 신규 캐릭터 공개
파이러츠 신규 캐릭터 공개

특히 소피, 모리스, 매틀리 등 향후 등장할 신규 캐릭터 3종을 영상과 이미지로 미리 공개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간담회에 참석해준 이용자들께 감사 드린다"며 "지난 테스트 기간 중 그리고 간담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잘 수렴해 정말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