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를 뛰어넘는 큐트 챔피언?’ LOL, 신규 챔피언 나르 정보 공개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29일(미국 현지시각)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테스트 서버인 ‘PBB 서버’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챔피언 ‘나르’의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챔피언 ‘나르’는 사막여우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외모와 부메랑을 던져 적을 공격하는 중장거리 형의 챔피언으로, 한동안 강한 남성의 상징 브라움, 촉수괴물 벨코즈 등 귀여움과는 거리가 먼 챔피언을 선보여 왔던 라이엇게임즈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깜찍한 캐릭터다.

나르
나르

더불어 깜찍한 외형과는 달리 트란디미어, 레넥톤과 같이 분노 수급을 통해 스킬의 특성이 달라지는 것은 물론, 분노치가 최대에 이를 경우 15초 동안 체력과 근접 공격력이 상승하는 거대한 야수 ‘메가 나르’로 변신하게 되는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

LOL 나르
LOL 나르

아울러 일반 ‘나르’가 부메랑 던지기, 점프 도약 등 주로 회피기와 원거리 공격 스킬로 구성된 것에 비해 ‘메가 나르’는 바위를 집어 던지는 '볼더토스', 일정 시간 동안 스턴효과를 주는 '구타', 둔화 효과를 주는 '위기' 등 주로 대미지와 CC기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스킬로 구상돼 게이머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LOL 나르
LOL 나르

특히, 귀여운 외모를 지녔지만 야수의 본색을 드러내며 정글을 휘어잡고 있는 ‘지배자’라는 설정을 지니고 있어, 그 동안 LOL의 마스코트나 다름 없었던 ‘티모’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PEB 서버 홈페이지(http://www.surrenderat20.net/2014/07/729-pbe- updat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