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건담, 몬길 스타일의 모바일 RPG로 등장하나?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SD 건담
SD 건담

건담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전망이다.

업계에 따르면 건담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이 예전부터 개발이 진행 중이었으며, 퍼블리셔도 국내 모바일 게임사로 알려졌다. 이미 지난주에 성황리에 끝난 2014 건프라 엑스포에서 시연 영상을 공개했으며, 사전 등록 코드도 관람객을 대상으로 배포했다.

특히 2014 건프라 네비게이션 카탈로그 뒷면에 '올 여름을 강타할 모바일 게임이 온다!라는 문구를 명시, 게임이 8월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현장에서 공개된 시연 영상은 3기의 유닛이 팀을 구성, 턴제 방식으로 싸우는 RPG 스타일인 것으로 추정된다. 화면 상단에 보이는 전투 속도 증가나 오토 아이콘이 있는 것으로 미뤄볼 때 몬길이 스타일의 모바일 RPG라는 의견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한편, 시연 영상에 나온 SD 건담의 모델링이 현재 서비스 중인 'SD 건담 캡슐 파이터'와 유사, 소프트맥스의 또 다른 차기작이라는 소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SD 건담
SD 건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