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윙2 영웅의 전설 for Kakao', 8월 12일 서비스 종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라이브젠의 아스트로윙2 영웅의 전설 for Kakao가 8월 12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지난 2월 21일에 출시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셈이다.

아스트로윙2 영웅의 전설 for Kakao는 아스트로윙 시리즈를 카카오 게임으로 이식한 것으로 이전에 출시했던 아스트로윙: 이카루스 for Kakao과 함께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특히 국내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의 원조로 군림한 아스트로윙 시리즈는 척박한 국내 비행 슈팅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러나 이번 서비스 종료는 이전에 종료한 게임들과 달리 '데이터 백업과 이전'을 통해 계정을 이전할 수 있다. 단 신청자에 한해 아스트로윙2: 영웅의 전설 with BAND와 Heroic Wings(글로벌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아스트로윙2
아스트로윙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