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플래티넘 스타 라이브 시즌2 공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아이돌 마스터
아이돌 마스터

日 반다이 남코 게임스는 GREE에서 서비스 중인 자사의 인기 소셜 게임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플래티넘 스타 라이브'편 시즌 2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플래티넘 스타 라이브 시즌2는 7월 29일부터 오는 9월 28일까지 개최되며 1주 단위로 데이터가 갱신된다. 유명 성우들의 음성이 첨부된 오리지널 스토리를 플레이하면서 2개 유닛 아이돌 그룹을 프로듀싱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는 '이터널하모니'와 '크레센트 블루' 신규 유닛 아이돌 2개 팀이 새롭게 등장하며 각각의 유닛은 팀원간 대립과 불화 등 불협 화음 요소를 가지고 있어 이를 원만히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회사는 현재 게임 내에서 신규 이벤트를 준비 중으로 다수의 아이돌이 실루엣이 등장하는 티져 이미지가 공개되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아이돌 마스터
아이돌 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