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버블 for Kakao, 신규 지역 추가 및 난이도 업데이트

구미코리아는 타이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퍼즐버블 for Kakao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먼저 신규 지역 ‘태양의 섬’이 추가되어 총 14개의 신규 스테이지가 개방되며,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 4종이 추가된다. 또한, 기존 지역 이외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도 6개 추가된다.

이와 함께 다음 지역으로 넘어갈 때 필요한 조건 감소, 아이템 사용 횟수 증가, 버블 수 증가, 이어하기 시 추가되는 버블 수와 시간이 증가 되는 등 난이도와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별을 300개 이상 획득 후 스크린 샷을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PuzzleBobbles )에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루비 300개를 지급한다.

구미코리아 이애론 부사장은 "이번 지역 업데이트와 난이도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움과 편의성을 모두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퍼즐버블 for Kakao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버블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zzleBobbl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버블 이미지
퍼즐버블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