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헝그으리 시즌2, 특급 게스트 이주노 출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간판 프로그램 '헝그으리 시즌2'가 자리잡아가고 있는 가운데 어느덧 4화 방송을 맞이했다.

인물과 미션 중심의 명확한 방향을 설정한 헝그으리 시즌2에서는 매회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즌 2 첫방송부터 나몰라 패밀리가 등장한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춤꾼 이주노가 출연을 예고했다!

헝그으리의 으리 진행자 배기성, 의리남 인진, 갱생하고픈 김기수레기 김기수, 정의로운 의리녀 박초은 4명의 출연진과 이주노는 자신의 가장 화려했던 전성기 시절을 돌아보고 토크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헝그리앱TV의 간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헝그으리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서 12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