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대규모 업데이트 '선계로의 초대' 공개

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구룡쟁패에 대규모 콘텐츠인 '선계로의 초대'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곤륜산(崑崙山)'과 장신구의 봉인된 능력을 해제하여 특별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봉인옵션' 시스템이 추가되며, 아울러 신규 외도세력(몬스터), 거대 레이드 몬스터를 필드에서도 만날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규지역 '곤륜산'에서는 6단계까지 제한된 무기옵션 기능을 최대 10단계까지 확장 할 수 있는 강화석을 얻을 수 있으며, 사냥으로 외도세력을 처단하여 1~15레벨까지 강화된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꼐 중원게임즈는 여름 맞이 이벤트 '여름아 부탁해'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수박과 참외를 통해 사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고급 수영복 의상 교환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여름 수영복을 입고 스크린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의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룡쟁패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룡쟁패
구룡쟁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