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진 '게임브리오' 홈페이지 개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한다

게임베이스는 자사의 게임 엔진 '게임브리오'의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정보를 더욱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완전히 개편하였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웹사이트 개편에서는 기존보다 더욱 손쉽게 평가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신청 절차를 대폭 간소화하였으며, 개편된 웹사이트에서는 국내외 게임브리오 고객사들의 최신 소식 및 개발 게임 등에 대한 정보와 그에 관한 데모 영상, 그리고 게임브리오의 최근 개발 상황 등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베이스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한 빅 이벤트를 오는 8월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기존 게임브리오 웹사이트 회원이 새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본인의 개인 정보 업데이트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는 것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게임브리오 기념 티셔츠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새 웹사이트에서 게임브리오 평가판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별도 추첨을 통하여 게임브리오 로고가 새겨진 'USB 카드'를, 모든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한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에게는 게임베이스가 주최하는 세미나 및 게임베이스가 참가하는 전시회 및 컨퍼런스의 초대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베이스의 신영철 대표는 “항상 게임브리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나은 소통 환경을 제공하고자 웹사이트를 대대적으로 개편 작업을 진행하였다”며 “이를 통하여 게임브리오 및 회사의 다양한 소식 등을 올려 좀 더 고객분들과의 소통에 힘쓰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문의는 게임베이스의 박주용 실장(jypark@gamebase.co.kr)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게임브리오 사이트
게임브리오 사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