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여름을 더욱 달굴 'HOT 썸머' 피버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뜨거운 여름을 맞아 'HOT 썸머 피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마법석 선물과 함께 '갓 페스티벌', '정령의 보옥'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국 최초로 새로운 강림 던전인 '제우스 벌컨 강림' 던전이 등장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매일 하루에 하나씩 총 11개의 마법석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10일까지는 각종 메탈드래곤과 황제 드래곤이 등장하는 게릴라 던전이 발생하며, 주말 던전의 코인 드롭률은 1.5배, 나머지 요일 던전의 드롭률은 2배로 상승한다.

이외에도 강화합성시 스킬 레벨업 성공확률 2배, 대성공과 초대성공의 확률이 1.5배로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우정에그에서 황제 골드드래곤을 비롯한 7가지 킹드래곤 시리즈가 출현한다.

또한, 8월 4일까지는 강림던전의 '지옥급'과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 '천도의 주작', '레이란'등의 사방신이 드물게 등장하며 이를 쓰러뜨리면 일부 몬스터를 궁극진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인 '정령의 보옥'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에 다양한 스페셜 던전과 게릴라 던전이 등장하여 오는 8월 2일까지는 '앙케이트 던전8', 8월 2일부터 3일까지는 '극한 갓 러시', 8월 4일부터 6일까지는 '전설용 러쉬', 8월 7일부터 9일까지는 '천공룡 러쉬'가 등장하며, 8월 9일과 10일에는 국내 최초로 새로운 강림던전인 '제우스 벌컨 강림'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금일 15시부터 8월 1일 15시까지 24시간 동안 '2차 그리스신'과 '삼국신'의 출현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갓 페스티벌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