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화제의 신규 캐릭 '아리샤' 프롤로그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최근 화제로 떠오른 아홉 번째 신규 캐릭터 '아리샤(ARISHA)'의 프롤로그 영상을 금일(31일) 공개했다.

'아리샤'의 정식 업데이트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프롤로그 영상에는 '아리샤'만의 전투 방식과 기술 연계가 직관적으로 표현된 것은 물론, 장검(長劍)인 '롱블레이드'와 화려한 마법 기술을 조합해 전투를 치르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도입부에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단독으로 제압하는 것은 물론 자신을 추적하는 '침묵의 기사단'을 상대로 주저 없이 대적하는 등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아리샤'의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읻다.

신규 캐릭터 '아리샤'는 정식 서버에 8월 7일 업데이트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골든타임 이벤트로 오는 8월 3일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매 전투마다 무작위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이블코어'를 추가로 두 개 더 제공하고, 주말인 2일, 3일 오후 8시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최대 1만 AP 캡슐 상자', '무제한 소지품함', '골든타임 스탬프' 등이 들어 있는 '골든타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영웅전 아리샤 이미지
마비노기영웅전 아리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