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G-패밀리 3남1녀, 추억의 온라인게임 대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인기 프로그램 'G-패밀리 3남1녀'가 8월 1일 4번째 방송을 맞이한다.

'G-패밀리 3남1녀'는 게임과 예능이 결합된 종합 토크 버라이어티로, 전직 프로게이머 장진남, 배루 강두리, 아프리카Bj 소희짱, 아프리카Bj 불양 등 3남1녀가 게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풍선 터뜨리기와 추억의 경주마 등의 간단한 게임을 통해 진정한 서열을 가리고, 서열 1위가 팀을 결정해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를 진행하고, 메인 게임인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과 밀리맵에서 대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장진남과 배우 강두리, 아프리카Bj 소희짱과 불양. 게임에 목마른 4남매가 만들어 가는 'G-패밀리 3남1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