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윤마의 세븐나이츠, 새로운 얼굴 BJ고기 합류!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윤마의 세븐나이츠'가 8월 1일 금요일 오후 2시에 두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윤마의 세븐나이츠'는 BJ계의 게임요정 윤마가 넷마블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도전한다는 기본 컨셉 아래 제작진이 제시하는 모험 지역을 직접 플레이하며 미션에 도전, '세븐나이츠'의 재미를 알아가고 게임 정보를 소개하는 시청자 참여형 게임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표방하고 있다.

특히 두 번째 방송에서는 BJ계의 게임요정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가진 윤마와 함께 새로운 얼굴 'BJ 고기'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8월 1일 방송에서는 '세븐나이츠'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를 소개하고, 윤마와 고기가 본격적인 게임 체험 및 '세븐나이츠'의 꿀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마의 세븐나이츠'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 TV
헝그리앱 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