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스포츠, 헐크 호건 등장하는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 출시!

2K는 WWE 명예의 전당 헌정된 바 있는 헐크 호건이 등장하는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7일) 전했다.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

이번 에디션은 헐크 호건 사인이 있는 한정판 카드, Funko사의 한정판 '헐리우드 헐크 호건 피겨' 를 비롯해 추가 캐릭터 DLC 및 글로벌 예약 구매시 만날 수 있는 '스팅 캐릭터 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4과 Xbox One용으로만 발매되며 권장소비가격은 한화 99,000원이다.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에 대해 헐크 호건은 “25년 전에 WWE 비디오 게임에 처음 등장했는데, 다시 게임에 참여하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흥분된다”며, “한마디만 더 하겠다. 여러분을 야생적으로 만드는데 가장 좋은 시간을 선사할 'WWE 2K 15 헐크 매니아' 에디션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고 전했다.

아울러 2K의 크리스 스나이더 마케팅 부사장도 “헐크 호건은 두고두고 회자될만한 빛나는 커리어를 쌓았고, 전세계 팬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인물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되었으며, WWE역사에서 가장 유명하고 기억에 남는 선수로서 남아있다"라며, "우리는 이에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WWE 팬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할만한 게임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
'WWE 2K 15 헐크매니아' 에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