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오더앤카오스 온라인' 전격 무료화 선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이하 '오더앤카오스')의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는 한편 전격 무료화를 선언했다.

'오더앤카오스'는 2011년에 국내에 처음 출시된 이후 19번에 걸친 업데이트를 통해 1천 개의 퀘스트, 7천 종류 이상의 아이템을 갖추며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이머 별점 평균 4.3점(5점 만점)을 획득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은 게임. 이 게임을 전격 무료화 함에 따라 국내의 모바일 MMORPG 게이머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더 앤 카오스
오더 앤 카오스

무료화에 이은 업데이트도 풍성하다.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2v2 또는 4v4 로 팀을 맺고 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아 아군기지로 귀환하는 방식의 새로운 PVP 전장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도 준비되었는데, 퀘스트를 해결한 후 게이머는 쿠키 간식을 먹으면 제한된 시간 동안 최강의 악당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페셜 펫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카드를 얻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카드 수집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까치 퍼즐 조각을 수집하면 한정판 아이템인 '까치 수레'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까치 축제'도 열린다.

게임로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오더앤카오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8월7일부터 17일 열흘간 각 마켓에 리뷰를 남긴 게이머를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4, 1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3주년 기념 리뷰 이벤트를 개최중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