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사이퍼즈' 해즈브로와 제휴 맺고 '스톰쉐도우' 캐릭터 출시

조영준

네오플(대표 이인)은 미국 완구 전문업체 해즈브로(Hasbro)와 제휴 계약을 맺고 자사의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스톰쉐도우'를 금일(7일) 공개했다.

'스톰쉐도우'는 다양한 완구를 비롯해 만화, 영화로도 제작된 해즈브로의 인기 IP(지적재산권) '지.아이.조(G.I.JOE)' 캐릭터로 특히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지.아이.조 시리즈에서 한국배우 이병헌이 열연해 국내 팬들에게 친숙하며, 이번 제휴를 통해 처음으로 국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게임 내에는 하얀색 복면으로 얼굴을 가리고 적에게 표창을 던지거나 쌍검을 연결하여 공격을 가하는 원작 캐릭터의 특징이 잘 반영됐으며, 일정시간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궁극기 '아라시카게'를 사용하면 각종 기술의 타격 횟수가 늘고, 집중 공격을 쏟아내는 등 날렵하고 호쾌한 닌자 액션을 선보일 수 있다.

네오플은 '스톰쉐도우'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27일까지 공성전 플레이 시 제공되는 '수리검 조각'을 모아 '스톰쉐도우의 수리검'을 완성하는 신규 게이머에게 '선택형 스타터팩 EC'를, 기존 게이머에게는 '선택형 블루부스터'를 제공하며, 추가로 수리검을 완성할 때마다 '주화박스 -실버-', '달러박스 –실버-', '제피 부스터 -50:50-' 중 1개를 랜덤하게 지급한다.

또한 완성된 수리검 개수에 따라 '슈퍼 부스터 -유니크-', '슈퍼 부스터 –레어-' 등의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9월 4일까지는 메가박스 강남, 코엑스 지점에 특별 제작된 '사이퍼즈 스톰쉐도우 포스터'를 비치, 포스터 속에 적힌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 입력한 신규 게이머에게 '선택형 스타터팩 EC', '선택형 블루 부스터', '선택형 3일동안 팬다 코스튬'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1인 2매, 총 200매)가 선물된다.

이와 함께 28일까지 '넥슨플레이'와 연계 이벤트를 통해 넥슨플레이 신규 회원 가입 및 사이퍼즈 특정 레벨 달성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선택형 캐릭터팩', 1천 테라(게임머니), 3천 플레이포인트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 사이퍼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