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개그 코드 접목한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 영상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절망의 유산 광고로서는 처음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된 시리즈 가운데 2편으로 게임 콘텐츠 요소는 완전히 배제하고 일상적인 소재를 최근 유행하는 개그 코드와 접목하여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절망의 유산-20g의 비밀'편은 계체량을 통과하지 못해 절망하는 권투선수의 모습을 그렸으며, '절망의 유산-나만바라봐'편은 한껏 멋을 부린 채 외출한 여성에게 닥친 절망적인 상황을 표현하였다. 세 영상 모두 깜짝 반전 요소가 숨겨져 있어 웃음을 선사하는 것이 포인트다.

한편 엘엔케이는 소개팅편, 메이킹 필름 등 후속 시리즈를 추가적으로 공개하여 절망의 유산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어필할 예정이다.

엘엔케이의 한 관계자는 "단순하게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억지 웃음을 유발하기 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B급 개그 트렌드를 활용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목표였다"며 "절망의 유산도 이렇게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8월 14일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엔케이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LOGIC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