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일본에서 OBT 돌입!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일본 퍼블리셔인 GMO 게임팟 주식회사(대표 핫토리 나오토, 이하 GMO게임팟)가 7일 오후 5시부터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6월과 7월에 진행한 2번의 CBT를 통해 컨텐츠의 재미와 서비스 안정성을 체크하며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엘엔케이와 GMO게임팟은 최종 점검을 거친 뒤 6일 저녁 6시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엘엔케이는 오픈 베타 테스트 소식과 함께 일본 주요 매체에서는 프리뷰 기사가 공개되었으며, 게이머들이 많이 이용하는 게임관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CBT에 참가했던 게이머들과 이번에 새로 게임을 해보려는 게이머들 사이에 정보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MO게임팟을 통해 공개된 OBT 버전에서는 한국에서도 곧 선보일 신규 컨텐츠인 '무한 사냥터', '보스 퍼레이드와 버라쥬 필드' 등이 포함됐으며, 2차에 걸친 CBT에서 게이머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피로도 시스템도 삭제됐다.

거울전쟁 - 신성부활 일본 서비스
거울전쟁 - 신성부활 일본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