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레이디 박시현의 '에이지오브탱크', 출시 일정 공개!

차이나모바일 게임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잉슈링 / 이하 CMGE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오브탱크'의 출시 일정을 금일(8일) 공개했다.

'에이지오브탱크'는 지금까지 삼국시대 또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나왔던 대부분의 전략시뮬레이션과는 달리, 현대 지상전의 최강자인 탱크가 등장하는 세계 전쟁을 무대로 한다. 중량감 있는 소재와 풍부한 컨텐츠를 갖췄지만, 비교적 가벼운 용량으로 쾌적한 게임 환경과 빠른 진행을 제공한다.

용량은 가볍지만 컨텐츠는 탱크에 어울리도록 묵직하고 풍성하게 구성되어, 끊임없이 진행되는 퀘스트를 통해 지루함을 느낄 새 없이 빠르게 기지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긴장감 넘치는 PvP전투를 통해 치밀한 전략을 뽐낼 수 있다.

특히, 탱크 특유의 강렬한 발포를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실제 전장에서 전투를 하는 듯한 뛰어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원을 채취해 건물을 짓거나 병력을 생산하는 RTS의 재미요소를 고루 갖춘 반면 빠른 드래그나 클릭이 없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누구든 쉽게 즐길 수 있다.

탱크를 테마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에이지오브탱크'는 성인 남성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레이싱모델 겸 로드FC의 로드걸 '박시현'을 탱크 레이디로 선정하여 사전예약 참여자 모집 흥행에 힘을 보태고 있으며, 오는 13일(수) 구글 플레이, IOS,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오브탱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kao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탱크 이미지
에이지오브탱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