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대정령과 머독의 이겜 저겜, 시청자와 한 판 승부 예고!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대정령과 머독의 이겜 저겜'이 8월 8일 14번째 방송을 맞이했다.

'대정령과 머독의 이겜 저겜'은 게임 전문가로 알려진 아프리카TV의 두 인기 Bj 대정령과 머독이 미니 게임으로 찬스권을 얻고, 모바일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대결하는 동시에 게임을 소개하는 본격 대결형 프로그램이다.

특히 시청자들에게 게임 속 숨은 재미와 고득점을 올리는데 유리한 비법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해 매 회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8월 8일 방송에서는 대정령과 머독이 '크레용귓밥 팍', '낚시의 신', '고고고 고군분투', '미니게임 추리닝', '가위바위보의 달인'등의 게임으로 벌칙 수행이 걸린 미니 게임 대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직접 5명의 시청자가 헝그리앱TV 스튜디오를 방문에 대정령과 머독에게 도전장을 내밀 예정이다. 대정령과 머독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1'을 이용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가 이기면 대정령과 머독이 시청자의 소원들 들어주게 되어 있어 치열한 대결이 기대되고 있다.

'대정령과 머독의 이겜 저겜'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