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윤마의 세븐나이츠, 동종업계 출신 BJ 고기와 윤마 찰떡 호흡 과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윤마의 세븐나이츠'가 8월 8일 금요일 오후 2시 세 번째 방송을 진행 중이다.

'윤마의 세븐나이츠'는 BJ계의 게임 요정으로 잘 알려진 윤마와 BJ계의 신성 BJ 고기가 호흡을 맞춰 넷마블의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도전한다는 기본 컨셉을 바탕으로 제작진이 제시하는 미션에 따라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세븐나이츠'의 재미를 알아가고 게임 정보를 소개하는 시청자 참여형 게임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표방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 이어 고정으로 자리잡은 BJ 고기는 특유의 걸걸한 입담을 과시하며 방송에 완전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세븐나이츠'의 업데이트 및 신규 이벤트 소식은 물론 레이드 모드에 도전하는 등 게임 체험과 게임의 꿀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마의 세븐나이츠'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헝그리앱 TV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