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탱크' 홍보 영상 공개!

차이나모바일 게임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잉슈링 / 이하 CMGE KORE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오브탱크'의 홍보 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최대 격전의 시기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에이지오브탱크'는 전술과 전략을 통해 게임을 이끌어나감으로써 전쟁 게임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근 출시되는 대부분의 게임들이 게이머들의 쉬운 접근성을 위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반면, '에이지오브탱크'는 밀리터리 마니아라면 평소 게임에 관심이 없어도 흥미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만큼 혼돈의 전쟁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이와 반면에,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어려워했던 초보 게이머도 방대한 퀘스트를 따라 수행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어, 누구든지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신의 기지 성장뿐만 아니라 타 플레이어의 허를 찌르는 전략과 전술을 구사하며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쳐야 하므로, 게이머들은 한층 더 역동적이고 긴박한 전장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실감 나는 발포 반동 효과 및 사운드, 화려한 폭발 이펙트 등으로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사전예약 참여로 런칭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에이지오브탱크'는 금일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의 홍보 영상(http://youtu.be/OPXnCZ11O5g)을 공개했다. 15초가량으로 제작된 이번 홍보 영상은 '총과 칼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탱크다'라는 강렬한 문구로 영상이 시작되며, 웅장한 사운드와 전투 장면은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한편, '에이지오브탱크'의 사전예약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dkaot)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마켓을 통해 정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에이지오브탱크
에이지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