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4 그랜드체이스 에르나스 챔피언십' 개최

CJ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지난 9일 신도림 TG e스타디움에서 KOG(대표 이종원)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최강자를 가리는 '2014 그랜드체이스 에르나스 챔피언십'을 개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그랜드 체이스 이미지
그랜드 체이스 이미지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액션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MP∙AP캐릭터 개인전, 3대3 단체전 등 총 3개 부문 12팀이 열띤 경합을 펼친 결과 닉네임 'ahtgoqhdlsi', '이지영', '명불허전군림 팀'이 각 부문 우승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1위부터 3위까지 단체전은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을, 개인전은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으며, 게임 내 보상으로 로열베스타 복장 아이템 및 랭킹 칭호의 추가 혜택이 부여됐다.

특히 이 날 대회에는 참가 선수 외 300여 명의 '그랜드체이스'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으며, 현장 서바이벌 대회, 우승자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쳉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챔피언십
그랜드체이스 챔피언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