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2, 신규 클래식 서버 2개 추가 오픈

조학동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오는 14일 18시에 '리니지2'의 신규 클래식 서버 '엘프'와 '다크엘프'를 추가한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 클래식 서버

클래식 서버란 '리니지2'의 전성기였던 2000년대 초반 '크로니클' 시대(업데이트 명)의 과거 클라이언트 환경을 구현한 특화 서버로, 엔씨소프트는 지난 5월28일 첫 번째 클래식 서버 '말하는 섬'을 오픈한 이후 30분 만에 접속 인원이 초과되자 두 번째 서버 '글루디오'를 당일 추가한 바 있다. 또 엔씨소프트는 계속되는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현재 세 번째 '기란'과 네 번째 '아덴' 서버도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서버는 5번째와 6번째 서버로, 클래식 서버 이용자 중 리니지2 복귀 유저가 40% 이상이고 새롭게 리니지2를 시작한 신규 유저도 2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클래식 서버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신규 서버에서 진행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8월 13일부터 리니지2 클래식 서버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classic/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클래식 신규 엘프 서버 리니지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