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여름 시즌 '핫타탓'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여름 시즌을 맞아 'GKT타탓'(Hot Time, Hot Day, Hot 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핫타탓'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넥슨은 16일 특정 시간 접속 시 게이머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 ‘메소 럭키백’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15일부터 27일까지 무기 등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주문의 흔적’ 성공률 증가 및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는 ‘핫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핫위크’ 이벤트로 오는 27일까지 특정 기간 동안 게임 미 접속 게이머가 게임 플레이시 마일리지와 ‘쁘띠 랑 패키지’, ‘혈맹의 반지’ 등이 포함된 ‘스페셜 밸류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디 아이템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출석일수에 따라 ‘스페셜 명예의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핫핫핫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핫핫핫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