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의 마법 열풍은 계속 된다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책으로 시작하여 영화, 게임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리포터 시리즈. 이번에 두 번째 게임인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이 발매가 되었는데 과연 패키지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일단 새로운 EA 게임 패키지 디자인에 따라 패키지 크기는 작고 아담하다. 전면부는 멋들어지게 쓰인 해리포터란 문구가 보이고 해리포터의 모습이 큼지막하게 인쇄가 되어 있는데 왠지 모르게 얼굴에 귀여움 보다는 사악함(?)이 묻어나는 것 같아 묘한 느낌을 가지게 한다. ( 나만 그런가.. ) 뒤편은 스크린샷 3장과 게임의 설명이 되어 있는데 작은 패키지 크기의 영향인지 스크린샷의 크기가 상당히 작다. 하지만 글씨는 의외로 크기 때문에 좀 산만하다는 느낌을 준다.
다음으로 내용물을 살펴보면 DVD 케이스에 ( 물론 크기는 이게 더 크지만 그냥 이렇게 부르기로 하자..~~ ) CD가 보이고 EA 패키지에서는 항상 볼 수 있는 4가지 내용물이 보인다. 하나는 EA 게임 카달로그이고 다른 하나는 엽서, 그리고 설명서와 인스톨 가이드인데 인스톨 가이드는 종이질은 예전과 같지만 색이 바뀌어 있고 페이지가 12페이지로 많이 간소화 되었다. ( 단순한 흰색보다는 현재의 색이 뭔가 더 있어 보인다.. ) 마지막으로 설명서는 28페이지에 걸쳐 게임 내용을 다루고 있는데, 내용도 자세하고 그림과 글씨가 함께 나와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글씨가 너무 작다는 느낌을 주고 흑백인 것은 아쉽다.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패키지는 전형적인 EA 게임의 패키지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뭐 특별히 나쁜점도 없고 그렇다고 마음에 드는 부분도 없는 그런 평범한 모습. 아 하지만 예전보다 크기가 줄어 보관하기 쉬워졌다는 것 하나는 마음에 든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