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PC방 프리미엄서비스 대폭 강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에 '천하제일상 거상' 프리미엄 혜택 리뉴얼 오픈을 필두로 퍼블리싱 및 서비스 중인 각종 게임들의 프리미엄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첫 신호탄으로 에이케이인터랙티브(대표 김한승)가 개발 서비스 중인 천하제일상 거상의 혜택을 전면 리뉴얼을 통해 대폭 강화했다. 천하제일상 거상의 프리미엄 혜택은 먼저 PC방에서 접속하면 120%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며, 매 1시간 접속마다 사통팔달, 마력단약, 일취월장, 일사천리 등 다양한 PC방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9월 2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총 플레이 타임에 따라 백의종군, 태황 갑옷 등 다양한 아이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어 플레이위드존은 8월 중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가 서비스 중인 오리엔탈 MMORPG '신룡기'와 계약을 맺고 신규로 오픈할 예정이다. 신룡기는 고대 창세 신화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레벨 봉인 시스템과 공성전, 맹주전 및 신수 육성시스템과 영웅패 시스템 등 독창적인 콘텐츠로 지난 2013년 10월 공개 서비스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위드존은 와우소프트와 협의를 거쳐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해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이후 플레이위드존은 9월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로한'과 '씰온라인'의 프리미엄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혜택을 대폭 강화 오픈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팀장은 "플레이위드존 PC방의 이용자 그리고 서비스 중인 콘텐츠 제공업체 등 모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장기적인 기획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쾌적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위드존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존 이미지
플레이위드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