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3D MMORPG '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에 서버간 전장, 서버간 경기장, 별자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서버간 전장'과 '서버간 경기장'은 타 서버의 게이머들과 PvP를 즐길 수 있게 된 신규 콘텐츠로, 게이머들은 더욱 다양한 상대와 긴장감 넘치는 대전을 펼칠 수 있고 랭킹 정보를 통해 자신의 전 서버 종합 순위도 확인 할 수 있다.

'별자리 시스템'은 '운명의 탑' 던전을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한 '별'을 수집 및 업그레이드해 캐릭터의 속성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별자리'는 '운명의 탑'에서 지정된 던전을 통과하면 오픈되고, 게이머는 각 별자리에 총 12개의 별을 장착할 수 있다. '별'은 '운명의 돌'과 '골드'를 사용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게 됐다.

'환수진 시스템'은 기존에 있던 메인 환수에 4명의 보조 환수를 추가 배치할 수 있게 된 기능이다. 보조 환수를 배치하면 메인 환수는 새로운 스킬을 구현할 수 있으며, 속성도 상승하게 된다. 이 밖에도 '신비한 상점', '보석 교환 기능' 등이 추가돼 게이머들에게 보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이번 '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이벤트(http://me2.do/FwuTolDU)를 진행한다.

첫째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번의 절대코드! 놓치지 마라!' 이벤트를 실시, 누구나 사용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총 3회에 걸쳐 공개한다. 리딤코드는 12일, 17일, 22일 매 5일마다 새롭게 갱신되며, 차수가 올라갈 때마다 더 높은 가치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별자리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출석 일수에 따라 '정련석', '운명의 돌', '금화 씨앗'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30일 이상 '레전드오브킹'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재접속 시, '마화 보물상자', '탈 것 잠재단', '팬더코스튬패키지' 등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환수진의 보조환수는 너로 정했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환수진 시스템'에서 보조 환수를 모두 배치한 후 이를 인증하는 이벤트로, 메인화면을 스크린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인기 환수인 '아가멤논'과 '환수 경험치 카드'를 제공하고, 추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오브킹'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wuTol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킹 이미지
레전드오브킹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