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용병 시스템 추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용병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회원들은 솔로 플레이 또는 2인 이하의 파티플레이 시 보유하고 있는 용병을 소환해 용병과 함께 사냥 및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추가된 23종의 용병들은 모두 게임 내에서 친숙하게 등장하는 NPC로, 매직, 레어, 에픽, 유니크 4개 등급으로 분류 돼 있다. 게이머들은 '원더풀 테마파크'에서 얻을 수 있는 '원더풀 교환권'으로 매직과 레어 등급의 용병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보유한 용병은 전투 참여를 통해 육성할 수 있다.

용병은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 다양한 전투 스킬을 구사하며, 특히 레어 및 에픽 등급의 용병은 최대 레벨 도달 시 합성을 통해 상위 등급의 용병으로 진화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후에도 독특한 외형을 지니거나 다양한 전투 스킬을 보유한 용병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8월 13일부터 8월 24일까지 이벤트 '바다낚시'가 진행 된다.

이벤트 '바다낚시'는 시즌제로 운영 되는 랭킹 이벤트로, 각 시즌 별로 회원들이 잡은 물고기의 수와 크기 등을 고려해 순위를 매긴다. 각 시즌 별 1위부터 10위까지의 회원들에게는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크리티컬 증가' 등의 옵션이 있는 '낚시왕의 목걸이'를 비롯해 '바다낚시 주머니'와 기간제 칭호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실시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