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두컴퍼니, 헝그리앱 배 Starz Party in China 8월 17일 개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콩두컴퍼니 스타리그 이미지
콩두컴퍼니 스타리그 이미지

콩두컴퍼니가 오는 17일 중국 상하이 EXPO Pavilion에서 '헝그리앱 배 Starz Party in China'(이하 스타즈파티)를 개최한다.

한국과 중국 총 8명의 '스타크래프트' 선수들과 함께 진행될 이번 '스타즈파티'는 '스타크래프트'의 국가대항전에 목마른 팬들을 위해 기획된 대회다. 콩두컴퍼니는 이미 두 번의 2대회를 진행해 1차 대회 32만명, 2차 대회 40만명이 관람할 정도로 성공적인 대회를 치룬바 있다.

특히 이번 '스타즈파티'는 8월 1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중국 현지 영상을 헝그리앱TV가 받아 아프리카TV, 다음팟TV, 유투브 등에 직접 송출하는 방식으로 생중계된다.

3차 '스타즈파티'에는 '스타크래프트' 역사상 가장 강력한 프로토스라 불리던 김택용을 비롯해 전 웅진 스타즈의 저그 에이스 김명운, 최연소 프로게이머 출신 염보성, 강력한 한방을 갖춘 프로토스 진영화 등이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콩두컴퍼니 스타리그 이미지
콩두컴퍼니 스타리그 이미지

▲ 좌측부터 김택용, 김명운, 염보성, 진영화 선수

이번 대회에 참가 선수로 공개된 김택용, 김명운, 염보성, 진영화는 '스타크래프트' 대회 시절 프로토스, 저그, 테란 등 종족 별 최강으로 불리던 최고의 선수들로 대한민국 e스포츠의 자존심을 위해 여전히 녹슬지 않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3차 '스타즈파티'에는 서한결 캐스터와 김정민, 서경종 해설이 함께 할 예정이며, 투혼 / 서킷브레이커 / 파이선 맵에서 8강전 3판 2선승, 4강전 단판승,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한 콩두컴퍼니 서경종 이사는 "중국 현지 팬들이 보여주는 e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열정에 대해 항상 들어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중국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무척 설레고, 다양한 방식으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