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액션의 참 맛! '투신:영혼을 베는 자' 올레마켓 출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대표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이하 투신)'를 KT 올레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정통 액션 RPG를 표방하며 묵직하고 화끈한 타격감으로 무장한 '투신'은 신군, 수인, 현녀 3가지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수준 높은 스킬과 간편한 조작 및 자동전투를 통해 극대화된 액션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RPG 장르 특유의 복잡하고 어려운 요소를 배제함과 동시에 전투 중심의 게임 진행으로 액션성을 강조한 '투신'은 횡 스크롤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화려한 스킬 효과와 화끈한 전투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무한스킬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투신'의 KT 올레마켓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할인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 PM은 "끊임없는 무한 스킬로 화끈하고 시원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투신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호응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KT 올레마켓 런칭으로 더욱더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신' 카페(http://cafe.naver.com/fltush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신: 영혼을 베는 자 이미지
투신: 영혼을 베는 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