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새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11월18일 출시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신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오는 11월18일에 국내 정식 출시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금일 한국과 미국 그리고 독일 게임스컴에서 진행된 행사를 통해 'WOW'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arlords of Draenor™)이 한국에서 오는 11월18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되면 전세계 플레이어들은 그롬마쉬 헬스크림과 무자비한 강철 호드들의 분노에 맞서기 위해 위험천만한 원시 세계인 드레노어로의 행군을 시작하게 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블리자드는 이날 행사를 통해 워크래프트 역사의 중심이 되는 순간과 다가올 전쟁에 대한 내용을 담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플레이어들에게 이번 확장팩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들을 소개하기 위한 미니시리즈 애니메이션 ‘전쟁의 군주(Lords of War)’의 첫 화로 으스러진 손 부족의 전설적인 지도자 ‘카르가스 블레이드피스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이번에 공개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오프닝 시네마틱과 전쟁의 군주 첫 화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전쟁의 군주 다음 에피소드들은 향후 몇 주간에 걸쳐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플레이어들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통해 방대한 양의 신규 콘텐츠와 워크래프트의 전설적인 인물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워크래프트 역사상 가장 큰 위협이 들이닥치는 순간이 초읽기에 들어갔으며 오는 11월, 모두 함께 어둠의 문 너머로 나아가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편, 확장팩 출시 전 미리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준비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63,000원)를 구매함으로써 레벨업에 대한 부담 없이 'WOW'를 바로 즐길 수 있다.

또 현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과 관련된 추가 정보와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http://jobs.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