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8월 28일부터 '마리오 캠페인 2014' 실시

한국닌텐도는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마리오 캠페인 2014'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이 본체의 SD 카드에 들어 있는 한정판 닌텐도 3DS XL 본체가 발매되며, 특정 마리오 게임 소프트웨어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마리오 돗자리가 증정되며, 한국닌텐도의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마리오를 주제로 한 2개의 투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리오 캠페인 이미지
마리오 캠페인 이미지

특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마리오 모자’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닌텐도 3DS XL' 본체와 함께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의 유료 추가 코스 및 '피크로스 닌텐도 스페셜'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닌텐도 3DS로 발매된 '슈퍼 마리오 3D랜드', '마리오 카트 7',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마리오 파티 아일랜드 투어', '마리오 골프 월드 투어' 중 하나를 구매하면 ‘마리오 돗자리’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닌텐도는 마리오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진행한다. 지정일에 마트에 찾아오는 마리오와 함께 사진을 찍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올리거나, 주변에 있는 마리오에 관한 것에 대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앞서 소개된 닌텐도 3DS XL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오는 8월 28일 발매되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 패키지'의 희망소비자가격은 265,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