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 인 더 스카이', 일본 앱스토어 상륙!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국내 개발사 에임투지가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해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엔젤스 인 더 스카이'(Angels In The Sky)가 일본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엔젤스 인 더 스카이'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된 전세계 최초의 풀3D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조작은 단순하지만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전략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비행 슈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Backward Moving을 채택, 협곡을 뒤로 날아가면서 적을 쏘아 떨어뜨려야 하기 때문에 예측이 불가능하고 상당히 다이나믹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도 '엔젤스 인 더 스카이'의 특징 중의 하나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엔젤스 인 더 스카이
엔젤스 인 더 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