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EA코리아(대표 한수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를 만나게 된다. 평화롭더 스프링필드가 전쟁터로 변하고 단란한 심슨가족은 각자 다른 개성을 지닌 전사들로 변한다. 바바리안이 된 호머와 마법사 마지, 도깨비 바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40개가 넘는 새로운 퀘스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마을에 성을 짓고 군대를 모아 다른 게이머를 공격하거나, 반대로 침략자들에 대비해 건물을 지어 스프링필드를 방어하게 된다. 이 밖에도 불타는 성과 배불뚝이 전사들,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카슈미르 공주도 새롭게 추가된다.

한편, EA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는 레고심슨 미니 피규어 세트, 심슨 캐릭터 USB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5일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슨가족
심슨가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