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만나다' 다운로드 100만 돌파, 가속도 U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된‘드래곤을만나다’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과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과 티스토어 인기게임 동시 1위를 달성한 이후 최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최근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특히, 오는 8월 말 실시간 파티플레이에 최적화된 PVP모드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도 성장세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금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 ‘레이드의 제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을만나다’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기본 출석 보상이 2배 적용되며, 연속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접속 기간에 따라 루비를 차등적으로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레이드 클리어 횟수가 가장 많은 게이머와 레이드 참가 횟수가 기준(100회) 이상에 도달하는 게이머 모두 게임 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무한의 탑 랭킹을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하여 게임 내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보상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순금 2돈,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현물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만나다’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을만나다
드래곤을만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