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에는 용과 같이! '드래곤네스트'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회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민족의 명절 추석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상점 오픈 및 게임 접속 시 아이템 제공, 특정 시간대 게임 내 버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 ‘추석맞이! 드네 상점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세인트헤이븐 방어전, 드래곤 헌팅 데이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 시 코인이 제공되며, 해당 코인은 ‘여신의 눈물 모자’, ‘직업변경권’, ‘뿔피리’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게임 내 ‘탈 것’과 ‘오즈 캐쉬’, ‘한우 세트’ 등에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9월 6일부터 9월 10일까지 나흘간 ‘풍성한 드네만의 추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날짜 별로 ‘스킬업 문장 주머니’와 ‘잠재된 문장 3칸‘, ‘탈리스만 슬롯 확장권’ 등 기간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11시부터 13시, 19시부터 22시에는 게임 내 아이템 드롭률과 몬스터 사냥 경험치, 스테이지 클리어 경험치가 각각 50%, 100%, 100% 상승 적용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의 최정해 사업팀장은 “즐거운 한가위를 앞두고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고급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추석 이벤트
드래곤네스트 추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