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아르모니아 3차 업데이트 티저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대규모 업데이트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3탄’의 콘텐츠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8월 28일,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적용될 에피소드 3탄을 사전에 짚어볼 수 있는 이번 티저 페이지는 새로운 배경 스토리를 시작으로 신규 필드와 방어구, 그리고 영입 캐릭터 ‘패트릭 라이언’과 레이드 몬스터 등 다양한 내용들을 엿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신규 필드 ‘비에사 글로리아', 신규 영입 캐릭터 '패트릭 라이언', 새로운 레이드 몬스터 '아비스 매드니스' 등 이번 아르모니아 3차 에피소드의 핵심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신규 업데이트 공개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 100배 즐기기: 꽃게왕 키토’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드에서 드랍되는 먹이를 수집한 뒤 이를 NPC ‘키토’에게 전달하여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성장한 키토를 이용하여 다른 몬스터와 대전해나갈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SMS 수신 동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내정보 수정’을 클릭한 다음 SMS 수신 동의를 체크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되며, 수신 동의한 게이머에게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캐시’ 1,000원이 지급된다.

이울러 SMS 수신 동의 이후 ‘한빛온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nbiton?fref=nf)’에 추천인 1명을 포함하여 댓글을 단 게이머 중 30명을 추첨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퍼즐, OST 등 관련 상품이 선물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나도에스파타
그라나도에스파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