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커뮤, Z건담 완벽해설서 '마스터 아카이브 모빌슈트 MSZ-006 Z건담' 내놔

AK커뮤니케이션즈에서 Z건담의 완벽 해설서인 '마스터 아카이브 모빌슈트 MSZ-006 Z건담'을 최근 발간했다.

이 책은 일본 GA Graphic 편집부에서 집필했으며 국내에서 '건담 웨폰즈''기동전사 건담 일년전쟁사' 등을 번역한 장민성 씨가 번역을 담당했다.

Z건담
Z건담

책 세부 내용을 보면 반지구연방조직 에우고의 플래그십 기체인 Z건담의 개발 경위와 메커니즘, 운용 모함 아가마까지 다루고 있으며, AE(애너하임 일렉트로닉스)의 Z 계획이란 무엇이었는지, 그동안 몰랐던 Z건담의 구조, Z건담 실제 정비는 어떻게 이루어지고 어떠한 지원을 받았는지 등등도 다룬다.

이러한 다양한 것들을 단순 설명이 아닌 당시의 시대상황, 기술발전, 역사적 필연성, 군의 이해관계를 고려한 배경설명을 곁들였으며 Z건담의 구조와 비밀을 그대로 보여주는 각종 도면 일러스트도 포함되어 있다. 한마디로 이 책은 Z건담 해설서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다.

책 규격은 210mm X 283mm 이며, 총 128 페이지로 구성되었고 가격은 2만4천원이다. 단행본 코드는 128 978-89-6407-721-4 17630 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