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에스커, 비공개 테스트 알리미 서비스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애스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알리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금일 오픈된 알리미 서비스는 앞으로 진행되는 ‘애스커’의 CBT 일정과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전달받는 것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로그인 없이 휴대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한 게이머 중 매주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CBT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이트 활동을 통해 레벨을 올리고 지급받은 명예 포인트로 27인치 모니터, 상품권, CBT 베타키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애스커’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하면 1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스커
애스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