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스퀘어 에닉스, 밀리언아서 실시 드라마 '실제성 밀리언아서' 10월 방송!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밀리언아서 드라마
밀리언아서 드라마

日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스마트폰/PSVita 용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실사판 드라마 버라이어티 방송 '실재성 밀리언 아서'를 tvk를 통해 오는 10월 3일 부터 방송한다고 밝혔다 .

'실재성 밀리언아서'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세계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이라는 방송 컨셉으로 전체 여성 코스프레 출연자들의 캐릭터 비주얼, CG처리를 통한 세계관 배경 재현은 물론 음악 코너와 액션 전투 장면 연출 등 게임에는 없는 새로운 요소들도 담은 드라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코스프레 의상은 물론 악세서리, 장비, 가발 등 일본 내 최고 수준의 코스프레 제작 기술을 가진 전문가들이 참여해 고퀄리티의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연진 20여 명은 전부 여성으로 캐스팅해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연기와 액션은 물론 스토리 가진 노래(뮤지컬)까지 모두 보여 줄 예정이다.

밀리언아서 드라마
밀리언아서 드라마

한편.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2일 방송 예정인 니코 니코 생방송을 통해 보다 세부적인 프로그램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