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서민서 남창희의 樂, '낚시의 신' 푸짐한 선물 제공!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서민서 남창희의 樂'이 8월 21일 5번째 방송을 선보인다.

'서민서 남창희의 樂'은 '컴투스 게임은 즐겁다'라는 컨셉 아래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을 즐겁게 배우고 함께한다. 컴투스 게임을 100배로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GM의 전화연결을 통해 고급 게임 정보를 알려주고 두 MC간 옥신각신 게임 대결도 볼거리다.

8월 21일 진행되는 4번째 방송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컴투스의 '낚시의 신'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2종 게임의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체험 및 대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전세계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낚시의 신'은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게이머들을 직접 연결해 꿀팁을 전수 받고, 남창희 vs 서민서의 아레나 전투 대결, 덱 자랑, 꿀팁 제공 등의 공략을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을 더욱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서민서 남창희의 樂'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