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콜라보레이션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캐릭터 특별 한정판 스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6일) 밝혔다.

소녀더와일즈는 평범한 남학생이 격투 특성 학교에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성장 로맨스 물로 네이버 인기 웹툰 중 하나다.

특히 코어마스터즈에 등장하게 되는 최달달 캐릭터는 한국 전통 무술인 태권도를 구사하며,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여성 캐릭터다. 최달달은 게임 내에서도 태권도와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가 각종 스킬 이펙트와 특유의 대사로 표현되어 이용자들에게 10월경 선보여질 예정이다.

코어마스터즈는 오는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정식 서비시 시작 시에는 신규 마스터 1종과 비키니 스킨을 포함한 스킨 41종을 공개하고, PC방 서비스도 시작하여 1일 1회 아이템 팩 지급, 모든 마스터 오픈 등 다양한 PC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이라는 캐릭터가 가지는 귀여움과 태권도라는 한국 전통 무술로 무장한 국산형 캐릭터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코어마스터즈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끊임없는 재미와 차별화를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코어마스터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더와일즈 이미지
소녀더와일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