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윈드러너 for kakao, 소환수 시스템 개편

김남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의 소환수 시스템을 개편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공중과 지상용으로 구분되는 소환수는 주인공 캐릭터를 도와 날개 별을 획득해 고득점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 보조 캐릭터다.

먼저, 기존 5단계로 구분되어 있던 소환수 등급에서 S 플러스급의 매지컬 등급이 추가되고 각 등급 별 소환수에는 레벨 시스템도 적용된다. 여기에 능력치가 대폭 상향된 8종의 매지컬 소환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소환수의 합성 실패 확률을 없애고, 최고 레벨 달성 후 모든 경험치를 채우면 무조건 상위 등급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공중과 지상 소환수 모두 사용 할 수 있도록 슬롯을 오픈 하고, 각성 클로이, 각성 스텔라, 각성 레오 등 S급 캐릭터 능력치가 일부 상향 조정됐다.

소환수 개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최고급 소환서와 스페셜 팩의 첫 구매 이용자와 매지컬 소환수를 최초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루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플레이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윈드러너 for Kakao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세부사항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윈드러너 소환수

: 카카오 윈드러너 런게임

이전 다음